반응형
필요 없는 걸 잘 팔기 위한 꿀팁!
필요없는 걸 팔고 있다면,
예쁜 “제품”이 아니라
필요한 “순간”을 파세요.
예) 감성달력 → 어머니 은퇴기념 달력
필요없는 제품을 팔 때는 소비자에게 명분을 만들어주면 됩니다.
세스 고딘의 책에 이런 말이 나오는데요.
남자 고객이 드릴을 사는 이유는 8mm 구멍을 뚫기 위해서가 아니라
벽에 액자를 걸어주었을 때 받을 수 있는 아내의 인정 때문이라고요.
모두 화이팅!
반응형
'🏁 IT & Product > 🍒 Marke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I계 새로운 플레이어의 등장, 딥시크(Deepseek)와 오픈AI (0) | 2025.02.01 |
---|---|
인스타 프로필, 멀티 링크 플랫폼 Top5 비교 분석 (1) | 2025.01.04 |
영문 명함 제작 가이드 (0) | 2024.08.12 |
잡지사(매거진) 인스타 계정 목록 (240808 업데이트) (0) | 2024.08.01 |
슬리포노믹스 : 오늘의 꿀잠이 내일의 컨디션을 결정해요. (0) | 2024.01.16 |